MS직원이 실수로 윈도우11 메모장 탭기능 유출

Cancel

이슈/유머
홈 > 헉 짤 > 이슈/유머
이슈/유머

MS직원이 실수로 윈도우11 메모장 탭기능 유출

0 187 0

헉짤헉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짤 MS직원이 실수로 윈도우11 메모장 탭기능 유출-1번 이미지

  • Windows 메모장의 내부 빌드 스크린샷이 온라인에 나타났습니다.
  • 스크린샷은 탭이 있는 앱 버전을 나타냅니다.
  • 메모장은 파일 탐색기 다음으로 Windows 11에서 탭을 받는 최신 앱이 될 것입니다.

올해 초 Microsoft 는 몇 년 동안 요청해 온 내부자로부터 피드백을 받은 후 마침내 Windows 11의 파일 탐색기에 탭을 추가 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사용자가 하나의 창에서 여러 웹 페이지를 열 수 있는 것처럼 사용자가 하나의 창에서 여러 폴더와 디렉토리를 열 수 있습니다.

이제 파일 탐색기에 탭이 있으므로 Microsoft가 다른 기본 제공 Windows 11 앱에 이 기능을 추가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메모장 내부 버전의 스크린샷이 온라인에 게시되어 앱 내 새 탭 인터페이스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스크린샷은 탭 기능이 새로운 기능이라고 언급한 Microsoft 직원의 삭제된 트윗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스크린샷은 상단에 "기능에 대해 논의하거나 스크린샷을 찍지 마십시오"라는 기밀 경고가 있는 메모장 버전을 보여줍니다.

파일 탐색기(및 탭이 있는 대부분의 다른 앱)의 탭과 마찬가지로 탭 자체가 앱 상단에 나타나며 사용자가 동일한 창에서 여러 .txt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어느 시점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가정하면 이 새 버전의 메모장이 앞으로 몇 주 안에 Windows Insiders의 프리뷰로 발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라건대 이것은 이 새로운 메모장 앱이 앞으로 몇 달 안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아마도 곧 출시될 Windows 11 Moment 업데이트 와 함께 출시될 것 입니다. 메모장에 탭을 포함하면 메모장 고급 사용자에게 좋은 추가 기능이 될 것입니다.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news/17807406?type=recommend

댓글[0]
제목